티스토리 뷰

명품 클러치백 추천 괜찮은 브랜드 골라봤습니다.



여자분들은 이미 보편적으로 쓰고있는 클러치백이지만 최근에 남자들도 들고다니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상황이 그러다보니 남자분들에게 어울리는 클러치백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갑이나 담배, 자동차 스마트키 등등을 넣고 다닐 수 있어서 바지에 넣지않고 깔끔하게 하고 다닐 수 있죠.

그래서 이번에는 클러치백으로 추천할만한 명품브랜드 몇가지 가져와봤습니다. 한번 살펴보시죠!





#SHIPS AMIACALVA fot SHIPS 토치 가죽 클러치백

일본에서 만든 브랜드 샵인데요. 토치가죽과 콜라보한 클러치백입니다. 이미 여러번 사용한것 같은 감촉이 이 백의 특징인데요. 뭔가 익숙한 느낌에 새로 산듯한 느낌이 없어서 들고다니는데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방을 접고 다니는것도 가능하고 A4사이즈의 아이템도 가방속에 쏙 들어가는것이 포인트죠.






#BEAMS LIGHTS 플레이트 클러치

기본적인 네이비 가죽이 사용된 간단한 클러치백입니다. 중간에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있는 골드 빔 라이트의 브랜드이름이 포인트인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네이비나 블랙 등 세련된 컬러의 슈트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지퍼를 열면 수납 플레이트가 붙어있어 휴대폰이나 펜 등을 정리정돈 할 수 있습니다.






#BASE CONTROL 가죽 클러치백

윤기나는 회색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간단한 클러치백으로 마무리해서 정장 스타일에 맞추기 편하고 회색이므로 정장의 색상을 가리지않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들고다닐 만하죠. 클러치백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클러치백입니다.






#PRADA 사피아노 가죽 클러치백

서류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큰 클러치백으로 오른쪽 구석에 있는 프라다의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입니다. 블랙 색상을 베이스로 하고 있는점에서도 프라다의 고급적인 요소를 담고 있는데요. 심플하면서 우아한 분위기가 최대한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Orobianco 클러치백 FRANCOBOLLO-C NYLON

가죽이 아닌 나일론을 메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캐주얼적인 느낌도 가지고 있는 클러치백입니다. 그러나 곳곳에 브라운 가죽이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전체가 강화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게 핵심이며 품격이 유지되는 클러치백입니다. 또한 나일론 색상은 네이버로 가죽과 잘 매치가 되죠. 스스럼없이 정장패션에 맞추기 편합니다.






#Calvin Klein PLATINUM 클러치백 브루노 2WAY

B5 사이즈의 큰 클러치백으로 수납기능이 매우 많은것이 특징이며 포켓수가 정말 많습니다. 접힌 부분의 상하에 각각 하나와 후면 소품 포켓까지하면 총 4개가 있죠. 또한 여기 클러치백 측면에는 스트랩을 붙일 수 있습니다. 숄더백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VALENTINO GARAVANI 클러치백

블랙베이스에 위장 프린터가 새겨져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전통적인 위장 무늬보다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휘감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정장스타일에 맞추기 좋습니다. 심플한 블랙 정장에 흰색셔츠와 검은색 넥타이를 맞춘 코디를 하시면 정말 잘 어울릴겁니다.






#COACH 클러치백 93555BLK

2중식으로 되어 있고 두께가 상당히 두꺼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2 레이어 지퍼가방은 키드와 지갑 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포켓이 설치되어 있어서 이가방하나로 어디든지 다닐 수 있습니다.






#PELLE MORBIDA 클러치백

심플한 디자인에 표면에 요철이 있는 가죽을 적용시켜 얼룩이나 상처를 눈에 뜨지않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둥금 실루엣을 하고 있는것도 특징입니다. 조금 큰 물건을 넣고다닐 수 있고 장식이 전혀없어서 세련된 클러치백 중 하나입니다.






#BOTTEGA VENETA 클러치백

가죽 뜨개질 디자인이 새겨진 보테가 베테나 클러치백입니다. 압도적인 존재감에 코디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뒷면에는 별도의 분할포켓이 붙어있어서 정리정돈이 편합니다. 디자인 측면 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충실한 클러치백입니다.






#SAINT LAURENT PARIS MONOGRAMME SAINT LAURENT 클러치백

올 블랙에 가죽으로 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명품중에 명품입니다. 원래 로고는 금색으로 되어있지만 여기에는 블랙으로 들어가있구요. 불편한없이 한번 들고다니면 주목을 이끌 수 있습니다.



#리뷰에 대한 한마디

명품 클러치백 추천 괜찮은 브랜드 골라봤습니다. 리뷰를 하면서 구매할만한 제품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정말 알려진 브랜드의 클러치백은 그 브랜드만의 고유한 디자인이 들어가있는것 같습니다. 구매할만하다 생각됩니다.


http://shopping.daum.net/search/%ED%81%B4%EB%9F%AC%EC%B9%98%EB%B0%B1%20%EC%B6%94%EC%B2%9C/&srchhow:AKexpo

맛있는리뷰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리뷰블로그입니다. 브랜드, it, 패션, 트렌드 등의 정보를 포스팅하는 전문리뷰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