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업체들은 모바일 마케팅으로의 전향을 앞다투어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하는데 있어서 우선 명심해야 할 것은 모바일 전환과 데스크탑 전환은 동일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데스크탑의 전환은 장바구니 체크 아웃 및 양식 작성을 비롯한 온라인 전환입니다. 그러나 모바일의 경우 소비자 의식이 발견과 바로바로 알아보는 식의 두단계가 있으며 모바일 전환의 기회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찾아내고 있습니다. 구글은 2016년 슈퍼 쇼퍼의 해로 명한적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스스로 대량 검색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브랜드의 경쟁력을 줍니다. 왜냐하면 소비자에 대해서는 물론 소비자가 어떻게 채널을 넘어 브랜드를 인식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추적해야 할 새로운 모바일 전환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현황 지표, 이메일 가입수등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전환입니다. 이러한 전환은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겁니다.모바일 단말기에서 양식을 작성하게 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에서 렌딩페이지에 접속을 했을 때 즉시 전환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든느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시장 점유율을 획득
모바일마케팅 캠페인은 새로운 전환의 측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 점유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소비자는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할때 많은 것을 검색합니다. 그래서 구글에서 슈퍼 쇼퍼의 해라고 이야기를 한건데요. 소비자의 로열티는 모바일 검색량이 높아집니다. 구글에서 추산하기를 모바일 쇼핑객의 76%가 모바일로 검색한 후에 구입에 대해 많이 고려를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으로 현재의 고객 행동 측정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 점유율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마케팅캠페인이므로 모바일 전환추적을 철저히 해야합니다.
광고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
모바일마케팅 캠페인의 출시와 최적화는 현재의 데스크톱 캠페인의 단순한 확장이 아닙니다. 오히려 모바일마케팅 캠페인은 데스크톱 캠페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광고 형식을 제공해 줍니다. 예를들어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로컬의식향상 캠페인은 한번의 클릭으로 길을 찾거나 전화를 걸수 있습니다. 이 광고 형식은 모바일 단말기에서만 가능합니다.
기타 모바일 전용 광고 형식은 모바일 전용 인스타그램 광고, 모바일 전용 디스플레이 광고가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표준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광고의 실시뿐만 아니라 다른 광고모델로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데스크톱 전용 캠페인에서는 얻을 수 없는 범위의 시장 점유율 확대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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