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14가지 iPad Pro에 맞는 사이즈를 알아봤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PC에서 하는 작업을 집약한 새로운 형태의 태블릿입니다. 매우 편리하고 개인적으로도 자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런 iPad Pro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 내려면 아이패드 케이스는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기를 바탕으로 본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ESR 아이패드 프로 9.7 케이스

12개의 자석이 내장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입니다. 반투명하고 백커버가 충격이나 상처로부터 아이패드를 보호해줍니다. 커버부는 3단의 표준타입으로 접을 수 있어서 스탠드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세워서 사용할때 도움이 됩니다. 케이스는 3색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슬립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추천포인트입니다. 또한 170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장착시에 10mm라는 두께도 매력적입니다. 휴대하기 좋은 심플한 추천 케이스입니다.






2. Earto 아이패드 프로 9.7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를 위한 추천 키보드 케이스입니다. 일반적인 아이패드 케이스와는 다른 형태입니다. 아이패드를 끼운 후 0 ~ 135도까지 자유로운 위치에 고정할 수 있는 것이 추천포인트입니다.


컴퓨터의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무릎과 같은 불안정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케이스 스탠드기능의 약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3. X-Super 아이패드 케이스 프로 9.7

슬립 인 타입의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쿠션의 기능을 해주기때문에 아이패드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친화적 수납 포켓이 붙어있는 것도 추천포인트입니다. 아이패드 펜슬에 맞춘 사이즈로 설계된 것이 포인트입니다.




기타 모바일 배터리와 충전케이블을 수납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장착형 케이스 뿐만 아니라 떨어뜨릴 위험이 많으신분께 추천하는 케이스입니다.






4. JEDirect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12.9인치의 포준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높은 품질의 합성 피혁과 내구성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에는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닐때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사용하기 좋은 심플한 케이스입니다.






5. 로지텍 아이패드프로 키보드 케이스 IK1200

이 키보드의 경우 키보드 탑재형입니다. 별도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문서 작성을 할 때 매우 우용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문서 작성을 자주 하시는분께 추천하는 케이스 중 하나입니다.


또한 스마트커넥터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장착을 하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고 쓴다는 것 자체가 추천 포인트입니다.






6. MS Factory 아이패드 프로 12.9 이너케이스

13인치 크기의 이너 케이스입니다. 경량이지만 튼튼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네오프렌이라는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방수방진이 가능하며 더블 지퍼를 적용해서 여닫기가 쉽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모델뿐만 아니라 맥북또는 맥북에어 13.3인치 모델에도 딱 맞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자분들이 들고다니기에 추천할만한 케이스입니다.






7. Rovski 아이패드 케이스

복고풍 분위기가 세련되게 적용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입니다. 차분한 느낌을 주는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카드 2장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나 포인트 카드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디자인 기능 모두 뛰어난 추천케이스입니다.






8. Jisoncase 아이패드 케이스 9.7

가죽사양의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입니다. 본체와 액정 디스플레이 전면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촉감 좋은 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동영상 재생에 적합한 스탠드 기능도 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정성껏 만든 핸드메이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로 9.7인치 사이즈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패션에 맞추기도 좋은 추천 케이스입니다.






9. PLATA 9.7 인치 케이스

데님 소재로 남녀 불문하고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세련된 클러치백 감각으로 들고다니기 좋은데요. 스탠드식에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카드 포켓과 큰 포켓이 있습니다. 카드 뿐만 아니라 메모지도 넣을 수 있습니다.






10. LOMOT 가죽케이스

심플한 디자인의 슬립 인 타입의 케이스입니다. 가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넘치고 있군요. 업무환경에서 아이패드를 활용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케이스입니다. 얇기 때문에 아이패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11. Jisoncase 아이패드 프로 12.9 케이스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으로 만든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의 특징은 스탠드 기능입니다. 일반적인 3단과 비스듬히 들어간 2개의 선이 들어가 있어서 가로형 뿐만 아니라 세로형으로도 세워집니다.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로 추천합니다.






12. Oittm iPad Pro 12.9인치 케이스

기능성이 높은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3패턴의 스탠드 기능과 다양한 수납포켓홀드 스트랩 등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소재는 천연 소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기능적이고 세련된 케이스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3. Inateck 12.9인치 보호 케이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플란넬을 사용한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겉감은 고급스럽고 안감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클램프는 벨크로를 사용해서 소중한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케이스 내부에는 2개의 포켓이 붙어 있어서 이어폰이나 지갑 등의 물건을 같이 수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된 추천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14. Moleskine 아이패드 케이스

개인적으로 업무활동을 할때 적절히 쓰일만한 최적의 아이패드 케이스 중 하나로 손꼽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면서도 안전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12.9인치의 아이패드프로와 13인치 맥북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케이스 색상은 파란색과 검정색, 빨간색의 3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한마디

지금까지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14가지 iPad Pro에 맞는 사이즈를 알아봤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에는 12.9인치와 9.7인치 두종류의 크기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를 구입할 때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크기에 맞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맛있는리뷰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리뷰블로그입니다. 브랜드, it, 패션, 트렌드 등의 정보를 포스팅하는 전문리뷰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