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나간 압구정에서 오랜만에 머리를 할려고 압구정미용실을 찾았어요.

요즘은 일을 하느라 미용실 갈 시간조차 나지 않아서 못갔었는데 이번에 설 연휴도 있었고 해서

나름의 여유가 있어서 네츄럴웨이브 깔끔하게 잘 하는 곳인 엘본헤어하우스에 갔었죠.


결과적으로 엄청 깔끔하니 정말 잘됐네요!!

그러면 압구정미용실에 대해서 한번 소개 해 볼께요!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로 나와서 로데오메인거리로 가면 바로 보이구요!

2층에 엘본헤어하우스라고 간판이 완전 제 스타일인 민트색이라 간판만 봐도 기분이 엄청 좋아지더라구요.

오늘은 기존에 했던 염색을 싹다 빼고 웨이브를 주기위해 여기 압구정미용실에 왔던거였구요.


역시나 이곳의 단골이다보니 제 지정미용사 언니가 머리를  손질해주는데

제 머리 끝이 너무 많이 손상됐다고 하네요..

여기 엘본헤어가 상한머리도 전문으로 하는데 사실 요즘 자금의 압박으로 지금 당장 머리손질을

하지는 못하고 그냥 적당히 웨이브만 주고 끝을내는걸로 했죠.


원래 블로그에 제 얼굴 공개 안하려고 했는데 그냥 공개해요 >_<;;

적당히 봐주세요 ㅋㅋㅋ



이제 머리를 바꾸기 위해서 이전에 했던 머리를 손질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셀카아닌 셀카를 남겨둬봤어요!

긴 생머리, 이제 염색을 하면 초콜렛브라운으로 할껀데요.


그전에 왠지 그냥 바꾸기 아쉬운 마음에 사진을 남기긴하는데 결과적으로 색 바꾸고

웨이브 넣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되네요^^



짜잔~ 위의 머리가 이렇게 바꼈답니다!

완전 대박 변화!!!! 처음엔 괜히 머리했나, 어디 차인것도 아닌데.. 시련을 당한것도 아닌데..

머리 괜히 바꾸는건가 혼자 무쟈게 고민했었는데요.


정말 머리 다하고나서 사진보고 엄청 만족했었죠!

요즘은 굵은 웨이브가 대세라는 친구의 말때문에 시작하게된 머리인데

압구정미용실 엘본헤어에서 진짜 제대로 제 스타일은 찾은것 같다는 생각이예요 ㅎㅎ



긴머리는 계속 간직하고 싶은데 기장은 조금 짧게 주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가지고 있었는데

친구가 그럴땐 네츄럴웨이브하면 머리가 그냥 길게 펴놓은 머리보다는 짧아지는 효과를 보이면서

정말 잘 어울릴거라고 말을 해서 이렇게 한거였었는데 엄청 마음에 드는거있죠!!



청담동, 압구정, 신사 이쪽으로 미용실은 엄청나게 많지만 지금까지 다녀봤던 그 어떤 미용실보다도

여기 압구정미용실인 엘본헤어에서 했던 네추럴웨이브가 정말 마음에 들었구요.


너무 잘 된것 같아서 자신있게 얼굴 까봅니다 ㅋㅋㅋㅋ

만약 생머리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압구정미용실 네츄럴웨이브 깔끔하니 정말 잘되서 대박 추천합니다!





맛있는리뷰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리뷰블로그입니다. 브랜드, it, 패션, 트렌드 등의 정보를 포스팅하는 전문리뷰블로그입니다.